2020 뮤지컬 '모차르트!'가 올해로 국내 초연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예고해 수많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황금별 장인’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신영숙의 '황금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여제이자 2010년 초연부터 2020년 10주년 기념공연까지 통산 여섯 번째의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할을 맡아 '황금별 장인'으로 일컬어지는 신영숙은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모습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뽐내며 완벽히 녹음에 임했다. 호소력 짙은 음색과 파워풀 하면서도 따스함이 느껴지는 가창력으로 또 하나의 레전드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킨 그는 더욱 깊어진 감성과 내공으로 다가오는 10주년 기념 공연에 더욱 기대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오늘(11일) 공개된 뮤지컬 '모차르트!'의 10주년 공연 기념 리패키지 OST 앨범 선공개 뮤직비디오 '황금별'은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선공개된 '내 운명 피하고 싶어'와 '황금별'이 담긴 10주년 공연 기념 리패키지 앨범은 내달 7월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은 오는 6월 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통산 여섯 번째 공연으로 화려한 귀환을 앞두고 있다. 작품은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인 고뇌와 내면의 갈등을 섬세하면서도 드라마틱하게 풀어낸 극본과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자유로운 영혼의 천재음악가 '볼프강 모차르트' 역에는 김준수와 박강현, 그리고 박은태가 이름을 올렸으며 김소향, 김연지, 해나, 민영기, 손준호, 윤영석, 홍경수, 신영숙, 김소현 등 내로라하는 최정상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은 6월 16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