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더나인(1THE9)이 오늘(16일) 오후 세 번째 미니앨범 'Turn Over'(턴 오버)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타이틀곡 'Bad Guy'는 파워풀한 비트와 날카로운 신스 사운드가 대화하듯 어우러진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어둠의 길로 걸어가도 좋다는 메시지와 원더나인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가 함께해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노래입니다.
수록곡으로는 '간절한 사랑에 모든 것을 올인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록 밴드 스타일의 곡 'PARADISE'(파라다이스), 묵직한 808 베이스와 퓨처 베이스 신디사이저의 조화로 이루어진 그루비하면서 펀치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알앤비 스타일의 'GLOW'(글로우), 모두 하나로 또 각자 홀로, 다시 시작하려는 모든 이들과 함께 노래하고 싶은 원더나인의 마음을 간결하고 단단한 얼반 루프 위에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표현한 얼터네이티브 팝곡 'Dream In The Sky'(드림 인 더 스카이), 'Bad Guy(inst)' 등 이번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됐습니다.
MBC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언더나인틴'을 통해 데뷔한 원더나인은 놀라운 9명의 소년이라는 뜻을 담아 탄생, 데뷔앨범 ‘XIX’와 두 번째 미니앨범 'Blah Blah'(블라 블라)로 역대급 변신을 시도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한편, 원더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Turn Over'는 7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