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적인 첫사랑에 빠진 ‘베르테르’와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간직한 '롯데'
시대를 초월해 가슴 설레는 사랑으로 물들일 독보적인 감성뮤지컬
7월 23일 오후 2시, 20주년 기념 공연 2차 티켓 오픈…20% 할인 혜택
시대를 초월해 가슴 설레는 사랑으로 물들일 독보적인 감성뮤지컬
7월 23일 오후 2시, 20주년 기념 공연 2차 티켓 오픈…20% 할인 혜택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가 오늘(23일)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아름답고 애절한 사랑을 담은 두번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다.
'베르테르' 역의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는 아련한 눈빛과 옅은 미소로 '롯데'와 운명적인 첫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순수한 설렘과 어긋나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담담하게 그려냈다. '롯데'역의 김예원과 이지혜는 자신에게 운명처럼 다가온 '베르테르'를 향해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간직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며, 맑고 싱그러움을 가진 '롯데' 그 자체를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가오는 2020년 가을, 시대를 초월해 가슴 설레는 사랑으로 물들일 독보적인 감성뮤지컬 '베르테르'는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 김예원, 이지혜를 비롯해 이상현, 박은석, 김현숙, 최나래, 송유택, 임준혁 등이 캐스팅됐으며, 조광화 연출, 구소영 협력 연출 겸 음악감독, 노지현 안무가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이 뭉쳐 20주년 기념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차 티켓 오픈에서 뜨거운 티켓예매 열기를 보이며, 각종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한 뮤지컬 '베르테르'는 오늘(23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YES24 공연, 티켓 링크 예매사이트에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또한 2차 티켓 오픈 조기 예매자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욱 더 완벽해진 캐스팅으로 돌아오는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은 8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