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4일 진행...신곡 첫 발표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곡...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보여줄 예정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곡...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보여줄 예정
가수 임영웅이 오늘(4일)이 오후 12시 신곡 'HERO(영웅)'을 발매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이날 오전 업계 최초로 광고 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HERO)' 발표와 함께 신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임영웅은 "부르면서도 아직은 어색하다. 한번도 도전해보지 않은 장르인데 들으시는 분들이 어떻게 들으실까 하는 그런 기대감도 든다. 대개 세련된 느낌의 노래인데 오늘 더욱 새로워진 올뉴렉스턴과 함께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고 첫 무대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는 사전 신청을 통해 150여명의 패널과 함께 진행됐습니다. 코로나가 완전히 사라졌을 때 단독콘서트와 팬미팅 중 어떤 걸 먼저 하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 "둘 다 너무 하고 싶지만 팬분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을 할 수 있는 팬미팅을 먼저 하고 싶다. 물론 소규모 콘서트도 겸해서 진행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한편,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한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는 오늘(4일) 정식 출시됐습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