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 선봬
상태바
시그니엘 서울,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 선봬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11.1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 이미지 컷.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 이미지 컷. 사진= 롯데호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클래식 크로스오버 트리오 ‘레이어스’가 공연한다.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볼 룸에서 진행되며 김일중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는다. 11월 11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롯데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물론,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레이어스가 준비한 곡과 더불어 롯데호텔 SNS 계정을 통해 실시한 신청곡 이벤트 목록 가운데 선곡할 예정이다. 연말을 앞두고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를 위한 포인트도 김일중 아나운서가 직접 소개하며, 라이브 참여자들과 함께 관련된 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콘서트 종료 후 밤 9시부터 12시까지는 롯데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가입 이벤트가 열린다. 회원 가입 시 객실, 레스토랑은 물론 롯데면세점에도 사용 가능한 LH포인트 500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1만점을 지급한다. 또, 리워즈 회원이 공연 관람 인증샷을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과 라세느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장여진 롯데호텔 마케팅 부문장은 “가을밤 클래식 선율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고품격 힐링 콘서트를 준비했다”면서 “언택트 시대를 맞아 라이브 커머스, 랜선 콘서트와 같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