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영유아 이유식 교육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매일유업, 영유아 이유식 교육 프로그램 운영
  • 김형석 기자
  • 승인 2013.07.1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3~4회씩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서 진행

▲ 매일유업이 12일 이마트 청계천점에서 영유아 담당 강사가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 프로그램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일보 김형석 기자] 매일유업은 아기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을 매달 3~4회씩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은 이유식에 관심이 많고, 배우고 싶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기를 위한 안전하고 깨끗한 이유식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강의는 영유아 전문영양사가 단계별 이유식의 목적·재료선택 시 주의점 등 이론부터 조리법까지 엄마들이 쉽게 익히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매일유업은 이번 이유식 초칭에서 이유식에 관한 이론부터 감자, 비트 등 월령에 맞는 야채를 통한 이유식 조리법을 제공하고 잘못된 이유식을 통해 발생하는 건강문제를 가정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매달 3~4회씩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문화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이유식 코칭은 매일아이(www.maeili.com)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선정된 인원은 해당 강좌를 무료 수강 할 수 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이유식 코칭은 영유아 전문영양사가 직접 진행해 단계별 이유식 만들기, 좋은 이유식 선택하기 등을 꼼꼼하게 배울 수 있다”며 “올 하반기부터는 매달 10회 정도로 강좌를 늘려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한편 2006년도부터 시작된 매일유업 앱솔루트 이유식 코칭은 이유식의 기본원칙과 중요성 및 월령에 필요한 단계별 교육으로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고 아기의 편식을 예방해 올바른 식습관을 정착시키고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