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GS FRESH 원정대’ 지정 한우 목장 체험
상태바
GS리테일, ‘GS FRESH 원정대’ 지정 한우 목장 체험
  • 김형석 기자
  • 승인 2013.07.1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학 통한 고객 신뢰 증대 및 고객과의 소통 위해 진행

▲ GS리테일이 17일 경북 안동에서 진행한 친환경 한우 지정목장 체험 행사에 선발된 ‘GS FRESH 원정대’가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제공>
[매일일보 김형석 기자] GS리테일은 지난 17일 고객들과 함께 GS리테일 친환경 한우 지정목장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GS FRESH 원정대 3기 40명과 경북 안동에 있는 GS리테일 친환경 한우 지정목장을 방문해 친환경 한우 사육 시설 및 상품 출하 과정을 견학하고 실제 한우를 시식하는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유통 업계 최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GS수퍼마켓에 상품을 공급하는 실제 산지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보고 느끼도록 함으로써 GS수퍼마켓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신뢰를 증대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김경훈 GS리테일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 산지 체험 행사는 고객과 소통하면서 가감 없는 고객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철에 맞는 산지 체험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GS리테일에 대한 고객의 친밀감을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GS FRESH 원정대’라고 이름 붙인 고객 체험단을 모집해 지난해 12월 ‘통영 굴 체험’, 올해 4월에는 ‘회유림 산나물 체험’을 진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즐겁고 의미 있는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