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공사, ‘ESG경영 + 국민 생각’ 공모전 개최
상태바
LX공사, ‘ESG경영 + 국민 생각’ 공모전 개최
  • 전승완 기자
  • 승인 2021.06.0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00만 원 상금 수여… ESG경영·공공혁신 2개 분야 6월 23일까지 접수
‘ESG경영 + 국민 생각’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LX한국국토정보공사)
‘ESG경영 + 국민 생각’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LX한국국토정보공사)
[매일일보 전승완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이하 LX공사)가 ESG경영과 공공혁신 부문의 과제 발굴을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환경(Environment), 사회(Society), 지배구조(Governance)에 관한 비재무적 성과지표인 ESG 경영 추진을 위해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발굴해 딥체인지(근본적 혁신) 경영으로 도약하기 위함이다.
공모전은 2개 분야 4개 부문으로 추진된다. ESG경영 부문은 E(환경), S(사회), G(지배구조) 부문에 대한 경영과제 아이디어를, 공공혁신 부문은 국민 편익과 공공혁신을 위한 적극행정, 규제개선 및 지역·사회단체 등과의 협업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한다.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금일부터 오는 23일까지 lxidea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총 6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이번 공모전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등 12개의 아이디어를 선발하며, 시상식은 오는 30일 LX공사 창사기념식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LX공사 박종화 기획조정실장은 “최근 여러 상황으로 힘들어진 국민들을 위해 혁신 서비스를 발굴해 기여하고 공공기관으로서 ESG 책임경영과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