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예산캠퍼스,‘야 너두 홍보대사’ UCC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상태바
공주대 예산캠퍼스,‘야 너두 홍보대사’ UCC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 오정환 기자
  • 승인 2021.10.2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오정환 기자]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예산캠퍼스(학장 김계웅)는 22일 국립대학 육성사업 캠퍼스별 특화 기숙형 대학(RC)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창의력 증진을 위한 캠퍼스 소개‘야 너두 홍보대사 될 수 있어’UCC 콘테스트 시상식 행사를 가졌다.
UCC-공모전 사진=공주대
UCC-공모전 사진=공주대
UCC 콘테스트는 언택트 시대에 움츠러든 대학 생활에 생기를 불어넣고, 창의력 증진과 애교심 고취를 위하여 지난 8월부터 40여일간 진행한 결과 총 34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독창성과 완성도 등 다양한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11개 팀을 선정 발표했다.
최우수상은 한예슬 학생의‘선을 넘은 도서관’이라는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우수상은 정연수 학생의‘드릴 '말'이 있는데요!’와 황인욱 학생의‘산과대를 알리기 위해 오늘도 달리자!’가 선정됐다. 이밖에도 장려상에는 강두헌, 김태형 학생이 차지하고 인기상은 정선아, 박다은, 장혜진 학생, 격려상은 김태석, 박은정, 정해성 학생이 수상했다. 김계웅 산업과학대학장은 “대동소이(鄂尔多斯小異)한 출품작 중 순위를 나눠 시상한다는 것이 어려운 일이었다.”라며, “창의적인 영상들이 다양하게 출품되어 학과와 캠퍼스를 소개하는데, 큰 역할로 기능을 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