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삼환어린이공원 종합개선 사업 착공
상태바
김포시 삼환어린이공원 종합개선 사업 착공
  • 하수봉 기자
  • 승인 2022.03.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이용환경 제공을 위한
김포시는 삼환어린이공원 종합개선 사업을 착공 오는 6월 준공예정으로 공사중이다.
김포시는 삼환어린이공원 종합개선 사업을 착공 오는 6월 준공예정으로 공사중이다.
[매일일보 하수봉 기자] 김포시클린도시사업소(소장 두철언)에서는 노후 공원시설 정비를 위해 김포시 감정동 660번지 소재 삼환어린이공원의 종합개선사업을 착공 6월 초 공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사업비 2억 4천만 원을 투입하는 이번 개선사업은 어린이공원의 시설물 및 포장재를 정비하는 사업으로서 기존 보행로의 노후 포장재를 화강석 블록으로 정비하고, 놀이공간 내 조합놀이대 및 시소 흔들놀이의 교체와 파고라, 벤치 등의 휴게시설 설치가 포함됐다.
삼환어린이공원은 김포시 북변지구내 위치한 어린이공원으로 김포서초등학교 및 주거단지와 가까워 시민들의 이용이 활발한 공원이나 기존 시설의 노후화 및 콘크리트성 포장재의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위험 등 불편이 노출된 상황으로 금번 개선사업을 통해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만족도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대성공원관리과장은 “원도심 근린공원 및 어린이공원의 노후화는 계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실정이므로 향후 노후공원의 시설 정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많은 시민들에게 쾌적한 공원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