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민교양대학, "더 좋은 날들은 지금부터다“ 행사
상태바
영덕군민교양대학, "더 좋은 날들은 지금부터다“ 행사
  • 정재우 기자
  • 승인 2013.09.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영덕군(군수 김병목)에서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영덕군민회관에서 9월 영덕군민교양대학을 개최할 예정이다.이번에 초청한 강사는 주철환 JTBC 대PD이며 ‘더 좋은 날들은 지금부터다’라는 주제로 영덕군민들에게 행복과 희망에 대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주철환 강사는 MBC PD로 입사해 ‣퀴즈 아카데미(1987) ‣우정의 무대(1989) ‣일요일 일요일 밤에(1991)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1996)> 등 수많은 인기 프로그램을 연출하여 80, 90년대 전 국민의 주말을 책임졌던 스타 PD로 명성을 떨쳤으며 한국방송대상․백상예술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이화여자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언론영상학부 교수, OBS 경인 TV 사장, 희망제작소 이사직 등을 거쳐 현재는 JTBC 대PD로 재직 중이며 『PD는 마지막에 웃는다』, 『청춘』, 『더 좋은 날들은 지금부터다』등의 저서를 집필하였고 시민을 대상으로 한 교양강좌 명강사로도 좋은 활동을 하고 있다.군 관계자는 “영덕군민에게 좋은 내용의 강의를 할 수 있는 명강사를 섭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강의가 우리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영덕군에서는 10월 군민교양대학 강사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뽀로로>를 제작한 최종일 대표를 초청할 예정이다. 궁금한 사항은 영덕군 총무과 교육지원담당(054-730-61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