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IT] KT, 5G 탑재한 새로운 ‘iPhone SE’ 3월 25일부터 판매
상태바
[위클리IT] KT, 5G 탑재한 새로운 ‘iPhone SE’ 3월 25일부터 판매
  • 조성준 기자
  • 승인 2022.03.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iPhone SE와 iPhone 13 라인업의 신규 그린 색상, 18일부터 사전예약
애플 아이폰13프로 알파인 그린. 사진=KT 제공
애플 아이폰13프로 알파인 그린.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조성준 기자] KT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기능과 성능을 갖춘 상징적인 디자인의 강력하고 새로운 iPhone SE와 세련된 알파인 그린 컬러의 iPhone 13 Pro, 그린 컬러의 iPhone 13을 신규 출시한다.

iPhone SE는 컴팩트하고 견고한 디자인으로 iOS 15과 함께 완벽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첨단 카메라 기능을 구동하는 A15 Bionic의 성능 업그레이드와 사진 편집부터 게임 및 증강 현실에 이르는 성능 집약적인 작업까지 거의 모든 경험을 개선했다.

이제 iPhone SE에서도 5G를 지원함에 따라 사용자는 다양한 공간에서 더 빠른 업로드와 다운로드, 저지연으로 더욱 개선된 연결성을 경험할 수 있다.[i] 향상된 배터리 사용 시간 및 내구성을 갖춘 iPhone SE는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PRODUCT)RED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iPhone SE는 한국에서 18일 금요일부터 사전 주문이 가능하고, 25일 금요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된다. 아울러 iPhone 13 Pro, Pro Max의 신규 컬러인 알파인 그린과 iPhone 13, 13 mini의 그린 색상도 18일부터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25일부터 매장에서 판매한다.

새로운 세련된 알파인 그린 색상의 iPhone 13 Pro와 그린 색상의 iPhone 13이 라인업에 합류하고, 매끄러운 디자인과 획기적인 A15 Bionic칩, 견고한 세라믹 쉴드 전면 커버, 5G 경험과 최고의 사진 영상을 위한 최첨단 카메라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가장 진보된 아이폰 라인업을 완성했다.

iPhone 13 Pro와 iPhone 13 Pro Max는 뉴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및 망원 카메라 탑재로 근사한 사진과 동영상을 담아내고, 접사 및 동영상과 같은 인상적인 새로운 프로급 카메라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두 모델은 10Hz에서 최대 120Hz의 가변 재생률을 제공하는 ProMotion 기술이 적용된 선명한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획기적으로 향상된 배터리 사용 시간도 자랑한다.

iPhone 듀얼 카메라 시스템 중 가장 큰 센서를 탑재한 와이드 카메라, 맞춤 설계된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센서 시프트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 기능을 갖춘 iPhone 13과 iPhone 13 mini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카메라 디자인 면에서 큰 진전을 이뤘다.

두 모델은 더 밝아진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개선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하며, 128GB 용량부터 시작한다.

iPhone13 Pro와 Pro Max는 세련된 알파인 그린 색상에 더해 시에라 블루, 그라파이트 골드, 실버 색상을 제공한다. iPhone 13과 iPhone 13 mini는 새로운 그린 색상과 (PRODUCT)RED,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블루, 핑크로 구성된다.

iPhone SE와 함께 KT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데이터 완전 무제한에 콘텐츠 무제한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을 적용하고, 시즌/지니+ 초이스 베이직(월9만원)에 가입하면, ▲콘텐츠 혜택 ▲5G데이터 완전 무제한 ▲VIP 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무료까지 모든 혜택을 월 4만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만 29세 이하 고객이 5G 대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데이터를 더 주는 ‘Y덤’ 혜택도 제공된다. Y덤은 스마트기기/테더링용 공유 데이터를 2배 제공하고(최대 200GB), 베이직 초이스(월9만원)부터 스마트기기 1회선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북 등을 같이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Y덤’을 통해 데이터를 부족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