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B광주은행, 고정금리 재형저축 판매
상태바
KJB광주은행, 고정금리 재형저축 판매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3.09.0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자소득 비과세인 고정금리 재형저축으로 재테크 하세요!!

[매일일보] KJB광주은행(은행장 김장학)은 연 최고 3.6%의 이율과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JB고정금리재형저축’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KJB고정금리재형저축은 가입일로부터 7년간 변동없이 적용되는 기본금리 3.1%와 우대금리 최대 0.5%를 제공하여 최대 3.6%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광주은행 급여우대통장, 선생님사랑통장, 공무원프리미엄통장 가입 고객 중 급여이체(70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경우 및 KJB가맹점우대통장 보유 고객 중 가맹점 대금이 입금되는 경우에는 0.2%를 제공한다.

예금 가입기간 동안 신용(체크)카드 결제금액이 2천만원 이상일 경우 0.2%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가입후 7년간 광주은행 통장을 통한 예약이체 납입 횟수가 50회 이상인 경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KJB고정금리재형저축’의 비과세 혜택은 연간 1천2백만원(분기당 300만원)까지는 이자소득세 14%가 붙지 않는다. 다만 농어촌특별세 1.4%만 뗀다. 가입자격은 연봉 5천만원 이하 근로자나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 자영업자만 통장을 만들 수 있다.

계약기간은 7년으로 만기일 1영업일 이전까지 신청하는 경우에 한해 1회, 3년이내 만기연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상품내용은 광주은행 영업점 창구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광주은행 개인영업전략부 윤오중 부장은 “정부의 서민금융 정책에 부응하고, 중산층의 재산형성과 금융상품 선택권 확대를 위해 상품을 개발하였다”고 강조하고 “광주은행은 향후에도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