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풋살경기장 개장 
상태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풋살경기장 개장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2.05.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체류시간 늘리는 콘텐츠 개발 필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가 잠실점에 풋살경기장을 개장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제타플렉스가 잠실점에 풋살경기장을 개장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롯데마트는 제타플렉스 잠실점 옥상에 약 1300㎡(약 400평) 규모의 풋살 경기장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와의 소통, 공유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오프라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도다.

제타플렉스 잠실점은 마트 1층의 70% 공간을 할애한 ‘보틀벙커’와 함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탭'이라는 파격적인 공간을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풋살 경기장은 친환경 인조잔디와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지역주민을 배려한 빛가림막, 안전 펜스 등을 갖췄다.

대한축구협회 인증을 받은 체육지도자 코치진과 인명구조 자격증, 스포츠마사지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이 상주한다.

풋살경기장에서는 매주 토요일 유소년 축구교실이 무료 공개 수업으로 열리고 의무휴업일이 아닌 격주 일요일에는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엄마와 함께 하는 힐링요가’ 수업도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단순히 물건만 구매하는 대형마트 공간으로는 이커머스와 경쟁하는 데 한계가 있다고 보고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이흥노 롯데마트 비식품테넌트 MD(상품기획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만족도를 높이면서 매장에서의 체류시간도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뻔한 마케팅에서 벗어나 생활 속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