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회관, 시민 참여형 힐링정원 개방
상태바
고양시 여성회관, 시민 참여형 힐링정원 개방
  • 김환우 기자
  • 승인 2022.06.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 조성 참여자와 함께 ‘flower day’로 기쁨 나눠
고양시 여성회관은 시민이 직접 정원 조성에 참여 시민들과 함께 추진하는 ‘flower day’ 행사를 개최했다.
고양시 여성회관은 시민이 직접 정원 조성에 참여 시민들과 함께 추진하는 ‘flower day’ 행사를 개최했다.

[매일일보 김환우 기자] 고양시 여성회관이 시민 참여형 힐링 정원‘여성회관 우리 뜰’을 개방한다. 
시는 정원을 개방하며 정원 조성에 참여한 시민들과 함께‘flower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여성회관의 힐링 정원은 시민이 직접 조성에 참여했다. 

이날 정원 조성에 참가한 12개 팀(소망뜰 8팀, 행복뜰 4팀)의 참여 소감 발표, 팀 별로 조성한 뜰을 소개하고 기념 율마를 식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행신그린 어린이집 원아들의 합창과 고양문화재단에서 초빙한 마술쇼, 고양예총의 현악4중주 연주를 선보여 모든 주민이 어우러지는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고양시 여성회관은 정원 개방에 앞서‘플라워 창업특강’을 운영해 프리저브드플라워 만들기 특강, 꽃비누 특강 등을 운영하고 수강생 작품을 전시해 방문하는 시민의 주목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정원 조성에 참여한 시민이 만족하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 시민 여러분이 정원 조성 전 가드닝 특강과 식물 식재 작업에 활발히 참여해준 덕분에 이렇게 아름다운 정원이 조성됐다”고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