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우리동네Ⅹ특별한 성수동’ 전시회 개최
상태바
KB국민카드, ‘우리동네Ⅹ특별한 성수동’ 전시회 개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08.0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국민카드는 키뮤스튜디오에 소속된 발달 장애인 디자이너와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협업을 기념해‘우리동네 Ⅹ 특별한 성수동’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한 키뮤스튜디오 디자이너의 아트워크(Artwork NFT) 경품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협업한 여러 작업물들과 키뮤스튜디오의 특별한 디자이너의 한정판 작품인 ‘아트 시그니처’ 시리즈도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전시는 성수동 ‘헤이그라운드 성수시작점’과 ‘아뜰리에 키뮤(위즈베라 빌딩 1층)’에서 8월 6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하며, 전시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전시장 방문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해시태그(#우리동네 #특별한성수동)와 함께 방문 인증을 하면 지정된 카페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1인 1매)을 현장에서 선착순(300매) 제공하며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소지 고객이 이벤트 참여 시 커피 찌꺼기를 재활용한 ‘친환경 커피 캔들’ 1개를 선착순(100개)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