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성남 아동센터에 문화체험 지원
상태바
페퍼저축은행, 성남 아동센터에 문화체험 지원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10.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경기 용인 에버랜드에서 임직원 가족 및 성남지역 아동센터 아동·청소년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사람 중심 경영 원칙에 따라 매년 개최하던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지난 2018년부터 지역사회 아동센터와 함께하는 문화체험활동으로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 열린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본사 소재지인 경기 성남에 위치한 ‘함께여는청소년학교 지역아동센터’, ‘시립도담상대원동지역아동센터’, ‘하은지역아동센터’, ‘새하늘지역아동센터’ 등 4개 아동복지시설 아동·청소년 87명과 인솔자 13명이 함께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참가자들에게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과 상품권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종일 이용권을 통해 마음껏 놀이기구를 즐기고, 상품권으로 식사를 하거나 기프트샵에서 상품을 구입했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영업권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4월 호남지역 대학 재학생을 위해 희망장학금 2억7500만원을 전달했고,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경기 인천 소재 대학생에게 1억4000만원을 지원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