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KB생명, 임직원 ‘통합 워크숍’ 진행
상태바
푸르덴셜-KB생명, 임직원 ‘통합 워크숍’ 진행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10.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과 전략 공유…‘화학적 통합’의 초석 마련
26일 진행된 ‘통합 워크숍’에서 푸르덴셜생명보험과 KB생명보험의 임직원들이 함께  KB라이프생명의 청사진을 그리며 화합을 도모하고 있다. 사진=푸르덴셜생명 제공.
26일 진행된 ‘통합 워크숍’에서 푸르덴셜생명보험과 KB생명보험의 임직원들이 함께 KB라이프생명의 청사진을 그리며 화합을 도모하고 있다. 사진=푸르덴셜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푸르덴셜생명보험과 KB생명보험은 내년 초 ‘KB라이프생명’ 출범을 앞두고 상호 이해 향상 및 협업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 26일 본부별 ‘통합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통해 본부별 임직원들이 모여 통합사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고 상호 이해와 친목 도모를 통해 ‘화학적 통합’의 초석을 다졌다.
경영지원본부 워크숍에서는 임직원 간의 인사와 함께 새 출발할 ‘KB라이프생명’의 지향가치, 조직문화, 리더십 등을 주제로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양사 임직원이 만나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며 함께 청사진을 그리고, 화합을 도모하는 하나 된 분위기 속에서 큰 시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며 “물리적 통합을 넘어 화학적 통합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임직원 융합 프로그램을 단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