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이채원 기자] 비상장 정보 플랫폼 ‘제이스톡’이 최근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제이스톡이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시글 등록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인당 최대 6장 지급하고, 게시글 최다 등록 고객 10명에겐 케이크 등으로 교환 가능한 2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총 3가지다. △팝니다 게시글 등록자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상품권 △삽니다 게시글 등록자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상품권 △이벤트 기간 팝니다 또는 삽니다 게시글 최다 등록자 10명까지 뚜레쥬르 2만원권을 지급한다.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제이스톡 비상장’을 다운로드받고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999년부터 비상장 정보 플랫폼으로 출범한 제이스톡은 지난달 18일 리뉴얼을 거쳐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 ‘제이스톡 비상장’을 출시했다.
안전과 편리, 실시간 정보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제이스톡 회원들은 미발행부터 상장까지 풍부한 종목 정보에 기반해 다른 회원들과 대면 또는 비대면 채팅 계약으로 원하는 종목의 지분을 제약 없이 직접 사고 팔 수 있다. 또 본인인증 회원만이 채팅과 전자계약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이스톡 비상장은 세련된 UI·UX 기반 서비스로 기존 비상장 정보 유저들을 흡수하고 나아가 재테크에 관심 있는 유저들로까지 확장성을 높여간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