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뷰티 전문기업 ‘에이피알’ 제휴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뷰티 전문기업 ‘에이피알’ 제휴 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11.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하나카드는 뷰티 전문기업 ‘에이피알’과 협력해 ‘메디큐브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뷰티·패션·건강에 관심이 높은 20~40대를 위해 마련했다. 에이피알 전 브랜드에 대해서 제휴 서비스가 제공된다.
우선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사용 시 에이피알 브랜드 온라인 공식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최대 10%(월 할인 한도 3만원) 할인을 해준다. 또 전월실적 및 월 할인한도 제한 없이, 국내 온라인 가맹점과 해외 가맹점 결제 시 1.2%, 국내 일반 가맹점에서 결제 시 0.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연말까지 제휴카드 발급 후 에이피알의 멤버쉽 서비스인 M-CLUB 가입 및 결제 시 가입비 3만9900원 전액을 캐쉬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내 제휴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캐쉬백 해준다. 카드 신청은 메디큐브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하면 된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 Pay)’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 카드 수령 전에도 원큐·삼성·카카오페이 등에 제휴카드를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