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생활영역 집중 할인…‘롯데하이마트’ 카드 출시
상태바
롯데카드, 생활영역 집중 할인…‘롯데하이마트’ 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12.0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사진=롯데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생활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하이마트 365’ 카드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아파트관리비, 공과금, 이동통신, 대중교통, 보험료, 학습지, 배달앱 등 매달 정기결제가 발생하는 생활업종에서 10%를 할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롯데하이마트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연간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이 혜택은 발급 받은 첫해는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첫해 이후에는 지난 3개월간 이용금액이 월평균 5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이 카드를 최초로 발급받은 경우에는 카드 발급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지난달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아파트관리비나 공과금, 이동통신, 대중교통, 보험료, 학습지, 배달앱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매월 각 5000원까지, 총 3만5000원 할인해준다.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 신청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2만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다. 이밖에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누적 20·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5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내년 1월 말까지 아파트관리비나 공과금, 이동통신, 보험료, 스트리밍 중 하나를 자동납부 신청하고 납부하면 2만원을 돌려준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