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호 하나생명 대표, “위기 극복하고 종합생보사 경쟁력 확보”
상태바
임영호 하나생명 대표, “위기 극복하고 종합생보사 경쟁력 확보”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3.01.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호 하나생명 대표가 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생명 제공.
임영호 하나생명 대표가 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임영호 하나생명 신임 대표가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금융 환경과 새로운 규제 속에 보험 산업은 변화과 도전을 요구받고 있으나, 하나생명은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종합생명보험사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임영호 대표는 2일 오전 을지로에 위치한 13층 본사 강당에서 취임식을 열고 “오늘의 하나생명이 있기까지 굳건한 신뢰와 사랑으로 지켜봐주신 손님 여러분과 손님의 믿음직한 위험관리 파트너로서 열정과 헌신을 다해 주신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임 대표는 하나생명의 경영 방침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포트폴리오 구축 △시장 흐름에 부합하는 영업채널 다각화 △조직문화 혁신 △손님과 현장 중심 경영 으로 정하고 하나금융그룹의 비전인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 실현을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그는 “하나생명의 대표이사로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나갈 것이며, 임직원들과 소통하며 늘 옆에 함께 하겠다”며 “지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로 도약하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힘을 합치자”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