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아티스트 크리스티안 가르시아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닥터자르트가 대표 보습 스킨케어 라인 세라마이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뉴 세라마이딘 트리오 한정판 NFT를 7일 클립(Klip)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NFT는 스페인 아티스트 크리스티안 가르시아가 세라마이딘의 ‘보습’ 효과를 재미있고 유쾌한 경험으로 표현하고자 디자인했다.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신제품 크림, 세럼 토너, 마스크 세 가지 히어로 제품을 형상화 한 캐릭터 3종이 3D 영상 NFT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첫번째 드롭은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1월 9일 오후 9시까지 카카오톡 클립(Klip)에서 한정 수량 공개된다. 선착순 한정판 NFT의 첫번째 드롭을 무료로 소장할 수 있다.
두번째 드롭을 오는 10일 오전 9시에 닥터자르트 공식몰에서 공개한다. 공식몰 신규 가입자 혹은 공식몰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클립에서 공개 민팅 가능한 링크를 선착순 MMS로 발송한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첫 NFT 출시를 기념해 닥터자르트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NFT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 코드’를 증정하며, 16일부터 22일까지는 세라마이딘 트리오 게임을 통해 점수별 할인 쿠폰 코드를 발급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