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연회비 낮고 혜택은 높게…‘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출시
상태바
BC카드, 연회비 낮고 혜택은 높게…‘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3.02.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제공.
사진=BC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BC카드는 가장 저렴한 연회비로 가장 많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BC 바로 에어 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전월 이용실적 없이 국내외 이용 금액 1000원당 기본 1마일리지 적립과 월 누적 이용액 100만원당 보너스 200마일리지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들 중 가장 저렴한 연회비(1만9000원, 국내 전용/해외 겸용 동일)로 출시됐지만,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서비스도 상시 제공된다. 특히 대학 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제세공과금, 상품권 구매 및 무이자 할부 이용 금액 등 대부분 카드에서 실적 제외 항목으로 분류됐던 이용액도 보너스 마일리지로 적립 가능해 마일리지 적립 카드 시장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이달 말까지 페이북 및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한 후 3월31일까지 국내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8000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또한 3월31일까지 해외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청구 할인 혜택도 준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