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김경렬 기자] DGB대구은행이 지역 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2024학년도 대학입시 대비 학습 설명회’를 개최하고 선착순 참가 접수를 받는다고 7일 밝혔다.
설명회는 2월18일 오후2시부터 칠성동 제2본점에서 개최된다. 설명회에서는 11월16일에 실시되는 2024 수능 대비 신학기 전략을 공유한다.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과 송원학원 과목별 강사진을 초청해 강연을 실시한다.
설명회 1부에서는 송원학원 과목별 강사진들이 ‘2024학년도 과목별 수능 대비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이 ‘2024학년도 대학입시 전망과 대책’을 주제로 강연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개별 신청 및 IM뱅크 앱 쿠폰 발행을 통한 현장 확인 후 입장의 두가지의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입장권은 총 400명 선착순 배부된다. 영업점 방문 신청은 100명이 접수 가능하고 IM뱅크 앱 신청 쿠폰은 2월8일부터 300매가 발행된다. IM뱅크 앱 발행 쿠폰은 1인 1매로 총 300여명이 참석할 수 있다. 앱 쿠폰을 발급한 고객은 당첨 내역 확인을 위해 설명회 IM뱅크 앱이 설치된 본인의 휴대폰을 지참해야 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교육열이 높은 대구 고객들을 위해 진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해온 대구은행은 신학기 맞이 지역민을 위한 전략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성태문 마케팅기획부 상무는 “지역의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입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본 설명회를 마련했으며, 효과적인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세대, 고객군을 위한 세분화된 맞춤 마케팅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앞으로도 꾸준히 발굴, 추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