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인생 음악 영화 다시 만나는 봄맞이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 개최 

'위대한 쇼맨', '비긴 어게인', '레미제라블', '라라랜드'등 인생 음악 영화 극장서 다시 만난다  메가박스 코엑스, 성수, 고양 스타필드 등 40여 개 지점에서 4월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

2024-04-04     김종혁 기자
레미제라블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극장을 넘어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개최한다.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는 겨우내 잠들어 있던 리듬 세포를 깨워 줄 봄맞이 음악 영화 기획전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성수, 고양 스타필드 등을 포함한 40여 개의 지점에서 4월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인생 음악 영화'로 꼽히는 <위대한 쇼맨>, <비긴 어게인>, <레미제라블>, <라라랜드> 등 총 4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위대한
라라랜드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상영하는 <위대한 쇼맨>은 일반관 외에 돌비 시네마, MX관 등의 특별관을 포함한 41개 극장에서 상영된다. 4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47개 극장에서 <비긴 어게인>을, 4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레미제라블>을 41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4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라라랜드>를 상영하며 일반관 외에 돌비 시네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각 영화의 상영 지점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긴
메가박스는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스프링 뮤직 필름 페스타’를 진행하는 전 지점에서 4개 영화의 A3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모든 상영작은 청소년, 성인 구분 없이 일괄 1만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관람 편수에 따라 탄산음료 할인권, VIP 승급 포인트 1천 점,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며, 4편 모두 관람한 고객에게는 일반 영화 관람권(1매)과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에어팟 프로2(1명), 코닥 포토프린터(1명)도 증정한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인생 음악 영화들을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를 통해 다시 관람할 수 있는 시즌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사운드가 중요한 음악 영화인 만큼 꼭 영화관의 생생한 사운드로 다시 한번 영화가 주는 커다란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