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뉴, 오늘(26일) 생일 맞아 자작곡 '1201 젤리' 발표
"아끼는 작업물… 더비들에게 행복-여유 나누고 싶어" 멤버 큐 ·선우 피처링 참여... 사운드 클라우드로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뉴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자작곡을 공개한다.
더보이즈는 오늘(26일) 오후 4시 3분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멤버 뉴의 두 번째 비정규 음원 '1201 젤리(jelly)'를 발표한다.
이 곡은 뉴가 2021년에 발표한 '0329 from.24' 이후 약 2년 만에 공개되는 새로운 비정규 음원으로, 멤버 큐와 선우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더보이즈 측은 음원 공개에 한발 앞선 같은 날 12시 6분, 레코딩 비하인드 영상을 선 공개해 주목 받았다. 영상 속 뉴, 큐, 선우는 서로 아이디어를 주고 받으며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보컬 등을 세심히 분석하고 디테일한 사운드 하나까지 함께 체크하는 등 한 몸 같은 팀워크로 공개를 앞둔 깜짝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는 비정규 음원 '1201 젤리'에 대해 "아끼는 작업물 중 하나"라며 "좋은 친구들과 좋은 곡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된 곡"이라고 곡을 소개했다. 이어 "더비(공식 팬덤)들에게 행복과 여유를 나누어 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만든 곡이다. 더비들에게 제 마음이 닿길 바란다"는 진심과 함께 애정을 전했다.
한편, 뉴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5월 19부터 21일가지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열고 팬들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