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컴퍼니 창작 뮤지컬 '일 테노레' 공개 오디션 진행
4월 28일부터 5월 5일까지 오디컴퍼니 홈페이지 접수 격동의 시기 속 한국 최초의 오페라를 향한 꿈의 여정 박천휴·윌 애런슨 콤비의 주목받는 기대작...12월 개막
2024-04-28 강연우 기자
오디컴퍼니가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 '일 테노레'가 오는 12월 초연을 앞두고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뮤지컬 '일 테노레'는 1930년 경성을 배경으로 한국 최초의 오페라를 꿈꾸는 '이선'과 독립운동가 '진연', '진연'을 짝사랑하는 '수한'까지 세 사람을 통해 비극적인 시대 속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오페라 아리아의 뮤지컬적 해석이 가미된 웅장하고 클래식한 사운드와 고전적인 가사로 풀어낸 작품이다.
지난 2018년 우란문화재단에서 진행된 낭독회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뒤 '지킬앤하이드', '맨오브라만차', '드라큘라', '스위니토드', '데스노트'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다수의 작품들을 기획, 제작한 오디컴퍼니와 만나 2023년을 빛낼 대형 창작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주조연 및 앙상블 전 배역에 걸쳐 진행되며 오늘(28일)부터 5월 5일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오디션 접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오디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디컴퍼니와 특유의 서정적인 음악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작사·작곡가 박천휴, 윌 애런슨 콤비의 만남만으로도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일 테노레'는 오는 12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역사적인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