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MSC 코리아 어워드서 ‘올해의 푸드 서비스 상’ 수상

국내 호텔업계 최초 MSC 인증 취득한 콘래드 서울

2024-05-19     강소슬 기자
콘래드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콘래드 서울은 18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제2회 MSC 코리아 어워드에서 ‘올해의 푸드 서비스상(Best Foodservice)’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MSC 코리아 어워드는 기존의 세 개의 시상에서 ‘올해의 리테일러상, 올해의 푸드  서비스상’ 두 부문이 추가된 총 다섯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했다.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MSC 인증을 취득한 콘래드 서울을 대표로 콘래드 서울 총 지배인 이자 힐튼 한국 총괄 총 지배인인 마크 미니가 호텔 대표로 수상했다.  콘래드 서울은 2021년에 국내 푸드 서비스업계 최초로 MSC 인증을 취득한 호텔로, 콘래드 서울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MSC 인증 수산물 요리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 수산물을 홍보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2021-22 회계연도 기준으로 MSC 에코라벨과 지속 가능 수산물 홍보에 가장 많이 기여한 푸드서비스 기업으로 기록되어 올해의 푸드 서비스상을 수상했다. 해당 행사 오찬에도 콘래드 서울은 MSC 인증받은 청어알, 랍스터, 연어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마크 미니 총 지배인은 “앞으로도 콘래드 서울은 지속 가능 수산물을 사용함으로써 자연 생태계 유지에 많은 노력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