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여름 휴가’ 대비 대규모 할인 이벤트 실시

2023-06-01     홍석경 기자
사진=하나카드

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휴가’를 테마로 ‘Early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진행 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입장권 본인 1만원 및 동반 3인 최대 30% 할인의 큰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산스파비스 최대 52% 할인 및 선착순 1천명 비치볼과 비치백 경품 증정, 모나용평 워터파크 최대 40% 할인, 웨이브파크 최대 30% 할인,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최대 30%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최대 30% 할인,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최대 30% 할인 등 전국의 다양한 워터파크에서 혜택을 준비했다.

휴가를 떠나기 전 온라인 쇼핑을 통해 필요한 물건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 특가 기획전 최대 15% 쿠폰 할인 외 네이버 페이, 위메프, 인터파크 쇼핑, G마켓, 11번가 월간십일절 할인이 진행 예정이다.

아울러 급증하는 물가로 장보기가 부담스러운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 밀착형 대형마트/수퍼 혜택도 준비했다. 이마트 특정 품목 최대 40% 할인 이외에도 홈플러스, GS수퍼,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 가전으로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하려는 손님을 위해 디지털, 홈쇼핑, 가구 영역의 할인 혜택도 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포함해 LG전자, 롯데하이마트, 현대리바트, 전자랜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이밖에 온라인 롯데면세점 최대 20만원($170) 할인 등 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명동/부산점에서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원큐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