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데뷔 10주년 기념 오피셜 북 '비욘드 더 스토리' 예약판매 하루 만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
2024-06-16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오피셜 북 <비욘드 더 스토리(BEYOND THE STORY : 10-YEAR RECORD OF BTS)>가 예약판매 시작 하루 만인 16일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비욘드 더 스토리>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빅히트 뮤직이 펴내는 최초의 공식 도서다. 이들이 '21세기 팝 아이콘'이 되기까지의 노력과 고민, 성장의 과정뿐 아니라 K-팝의 변화와 발전도 다루고 있는 이 책은 방탄소년단의 인터뷰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아미 데이(공식 팬덤명 발표일)로 불리는 내달 9일 정식 출간된다.
책은 다년간의 심층 취재를 통해 팀의 발자취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각도로 조명할 뿐 아니라 미공개 사진과 역대 앨범 정보, 영상 및 음원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330개 이상의 QR 코드 등을 엮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오리지널 에디션인 한국어판을 토대로 총 23개 언어로 번역 출간된다.
방탄소년단의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하는 '2023 BTS 페스타(FESTA)'를 통해 서울 곳곳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지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