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도 잘 부탁해' 새 OST 옐로 '시크릿' 15일 공개
2023-07-14 강연우 기자
배우 신혜선, 안보현의 핑크빛 로맨스를 더욱 화사하게 꾸며줄 OST가 공개된다.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인 옐로(YELO)의 '시크릿'(Secret)을 발매한다.
'시크릿'은 그간 드라마 적재적소에 쓰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탄생시킨 R&B 발라드 곡이다. 또 주인공이 몸과 마음의 '타임 트래블'(Time Travel)을 통해 느끼는 비밀스러운 추억들을 담은 노래로, 마치 방금 전 스친 것처럼 선명하게 기억나는 시공간 속 반지음(신혜선 분)과 문서하(안보현 분)의 부드럽고 산뜻한 비주얼을 더욱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다.
가창을 맡은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옐로(YELO)는 섬세한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사하며 감동을 더했다.
최근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시청자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반지음과 문서하의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저돌적 환생 로맨스를 더욱 사랑스럽게 완성시킬 OST 발매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방송되며, OST Part 5 옐로(YELO)의 '시크릿'은 7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