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데뷔 한 달만 신인상 수상 …드림어워즈 2관왕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김지웅·장하오·석매튜·김태래·리키·김규빈·박건욱·한유진)이 데뷔 한 달 만에 신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메가 루키'의 존재감을 뽐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0일 개최된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어워즈'에서 'K 글로벌 슈퍼 루키상'과 'K 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을 받았다. 이로써 ZEROBASEONE은 데뷔한지 한 달 만에 신인상을 수상한 데 이어 본상까지 거머쥐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2관왕을 기록한 아홉 멤버는 "시상식에 오게 된 건 처음인데 이렇게 신인상을 처음 받고, 또 본상까지 받게 돼 기쁘다. 모든 건 다 제로즈(ZEROSE, 공식 팬덤명) 덕분이다. 힘을 얻어 가는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는 기쁨의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지난달 10일 발표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타이틀곡 '인 블룸'(In Bloom)과 수록곡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z on the Block) 무대를 펼쳤다. '인 블룸'으로 찬란한 비주얼과 청량한 매력을 보여준 아홉 멤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뉴 키즈 온 더 블록'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5일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첫 팬콘서트 '2023 제로베이스원 팬-콘'(2023 ZEROBASEONE FAN-CON)을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