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 올리브영서 미나리 진정 라인 할인 판매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 44%할인…리뷰 작성 시,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증정
2024-09-01 김민주 기자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라타플랑은 ‘올영세일’에서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 ‘미나리 진정 라인’ 5종을 최대 44%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미나리 진정 라인에 사용된 전남 순천의 무농약 미나리 추출물은 피부의 온도는 내리고 수분은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행사에서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 1세트(10매)를 4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미나리 진정 세럼 본품과 수분크림 대용량 미니어처(30ml)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37% 할인가에, 미나리 진정 선크림 본품과 선크림 미니어처(20ml)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33% 할인가에 선보인다. 미나리 진정 수분크림은 28% 할인 혜택을, 세럼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하는 미나리 진정 패드는 3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라타플랑 제품 구입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뷰 작성 후 라타플랑 카카오톡 채널로 리뷰를 캡쳐해 전송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후 3일 이내에 개별 연락을 통해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