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창고43,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 실시
앱 통해 주문한 와인 매장으로 배송, 최적의 온도 관리와 와인 테이블 세팅 서비스 제공
2023-09-07 김민주 기자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은 콜키지 프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달리’와 협업해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배송받아 와인의 온도관리와 와인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에 신설된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는 기존 시행되던 와인 및 주류 콜키지 프리 서비스에 딜리버리 요소를 가미해 고객 편의성과 선택을 확대한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다. 창고43의 ‘와인 딜리버리 & 콜키지 프리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를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창고43 매장을 예약한 후 달리 앱을 통해 예약된 날짜와 매장에 맞춰 본인이 원하는 와인을 주문하면 된다. 주문된 와인은 창고43 해당 매장으로 배송된다. 창고43은 최적의 상태로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적정한 온도로 보관하는 냉장 보관 서비스를 진행, 예약된 방문 일자에 맞춰 와인 테이블 세팅과 와인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