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고맛나루장터’ 추석맞이 기획전…최대 56% 할인
추석 선물 고민 해결하고 농가도 돕고 1석 2조
2024-09-11 오정환 기자
매일일보 = 오정환 기자 | 공주시(시장 최원철)가 직접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에서 오는 22일까지 추석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8일 시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고맛나루장터의 29개 입점 농가와 업체가 참여하는 특별 할인행사를 비롯해 구매 마일리지 3% 적립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한 품질로 꾸준히 사랑받는 고맛나루 쌀과 공주 알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명절 선물로 제격인 한과, 참기름, 밤꿀에 더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불고기, 밤 마들렌 등 140여 개 품목의 다채로운 공주시 농특산물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고맛나루장터만의 특별한 기획선물 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특히 배와 멜론 선물 세트는 공주시의 고품질 우수 농산물 브랜드인 ‘고맛나루’ 농산물로 구성되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밖에 고맛나루장터 회원은 가입 마일리지 5000점과 구매 마일리지 3%가 부여된다.
시는 고객 만족도를 파악하고 상품 품질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매달 으뜸 후기작성자 1명, 우수 후기작성자 10명을 선발해 각각 1만원, 5천원 쿠폰을 지급하는 우수 후기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한편, 고맛나루장터는 공주시 생산자라면 누구나 입점할 수 있다. 판매 수수료가 없고 상품 판매 상담과 홍보 활동도 지원받을 수 있는 등 공주시 농특산물의 온라인 유통 판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