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오디오북이 초대하는 SF 세계관, 끝없는 상상 그 너머의 세계! "윌라 사이파이 컬렉션" 오픈

- 9월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12주 동안 총 36편의 SF 오디오북 공개 - 메타버스, 우주, 미래과학, 로봇, 외계인, 디스토피아 등 6가지 키워드 - 총 34명의 작가와 8명의 전문 성우 낭독으로 SF 오디오북 라인업 선보일 예정

2024-09-21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국내 1위 오디오북 서비스 기업 윌라가 <윌라 사이파이 컬렉션>을 통해 총 36편의 SF 오디오북을 공개한다.

9월 21일부터 12주 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윌라가 엄선한 사이파이(Sci-Fi) 오디오북을 연속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타버스, 우주, 미래과학, 로봇, 외계인, 디스토피아 등 6개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총 36가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끝없는
이번 컬렉션은 김초엽, 정명섭, 서윤빈, 황모과를 비롯한 34명의 작가들이 총출동해 SF 장르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낭독은 유선민, 김정후, 한동현, 박준표, 강영호, 최유재, 손효경, 양여경 등 전문 성우들이 맡아 윌라 회원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그 밖에도 윌라는 다양한 SF 오디오북을 선보이고 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 <꿀벌의 예언>, <행성>, <문명>, 정보라 <저주토끼>, <개복치>, 류츠신 <삼체>, 박해로 <전율의 환각>, <화승총을 가진 사나이>, <외눈고개 비화> 등 인기 오디오북을 만나볼 수 있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윌라 사이파이 컬렉션은 SF 장르에 대한 선입견을 가진 회원일지라도 SF 매력에 흠뻑 빠져볼 기회”라며 “전문 성우들의 목소리로 훨씬 몰입감 있게 들을 수 있는 이번 사이파이 컬렉션을 통해 끝없는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