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 두 번째 이야기 '폴리팝(두들팝 ver.2)', 12월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앵콜공연

2023-11-03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지난 1~3월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초연을 통해 관객들의 호평을 받아 7,8월 CKL스테이지에서 앵콜 공연을 진행했던  폴리팝(두들팝ver.2)이 11월 2일 오전 11시 첫 티켓을 오픈했다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겨울 방학 기간에 맞춰 다시 돌아왔다.  2023년 초연 이래 올해 세 번째 진행되는 공연이다.

<폴리팝>은 아동가족 문화콘텐츠 기업 브러쉬씨어터 유한책임회사(대표 이길준, 이하 브러쉬씨어터)의 대표작 <두들팝>의 2번째 시리즈물이다.

<두들팝>은 ‘영국 가디언지가 선정한 베스트 쇼’, ‘2019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Editor’s Choice’ 등에 선정됐다. 또한, 최근 북미와 중국 등 60여 곳의 국가에서 투어 공연을 진행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한국에서 오픈런 공연을 진행하며 인터파크 관람 후기 9.9를 기록하는 등 대중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폴리팝(두들팝ver.2)_스틸컷

극은 상상하는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는 꿈속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무대 위 펼쳐지는 영상과 두 주인공 ‘폴리’와 ‘폴라’와의 캐미가 돋보인다.

 이번 작품에서는 프로젝션 맵핑 등의 기술과 무대 위 배우의 연기가 어우러지는 연출을 주목할만하다. 무대 위는 집, 사막, 정글, 우주로 무한히 변신하며,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아낸다.

또한,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도형 프레임 놀이와 장난감을 상상력을 통해 새롭게 연출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주인공과 악사들이 직접 만들어 내는 살아있는 사운드와 유쾌하고 통통 튀는 라이브 연주까지 더해져 <두들팝>을 능가하는 유쾌한 가족극으로 관람객들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폴리팝(두들팝ver.2)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yes24, 예술의전당에서 예매할 수 있다. 11월 16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전석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러쉬씨어터는 신한 pLay스퀘어 드림홀에서 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을 오픈런으로 진행 중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포레스트홀에서 브러쉬씨어터 두 번째 전용관의 개관작으로 폴리팝(두들팝ver.2)을 12월 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