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 2024년 골프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예약 진행

11월 15일부터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 통해 2024년 1~2월 골프패키지 예약 시작

2024-11-22     이용 기자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다가오는 2024년 1월부터 2월까지 ‘2024 파인비치 1~2월 패키지’ 프로모션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의 골프코스와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한 골프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인비치 골프호텔 패키지와 목포 현대호텔 패키지 두 가지 타입으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예약 가능하다. 옵션에 따라 파인비치의 파인, 비치, 오시아노 코스를 조합해 총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파인비치 골프호텔 혹은 목포 현대호텔의 1박 객실과 조식이 제공된다(2인 1실 기준). 파인비치 골프호텔 패키지를 선택한 고객들은 파인비치가 자랑하는 석식 코스요리 ‘수라상’으로 제철 남도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파인비치는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된 골프장이다. 해남의 자연과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자인 게리 로저 베어드가 디자인한 다이내믹한 골프코스를 바탕으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라운드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위킹 골프와 같은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도입하며 새로운 골프 문화를 선보였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파인비치의 파인, 비치, 오시아노는 각자 개성과 매력이 뚜렷한 코스로, 1박2일 패키지는 골프코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내년에도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좀 더 부담 없이 파인비치의 아름다운 코스에서 골프를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파인비치는 방문 고객 편의를 위해 서울 양재동과 해남에 위치한 골프장까지 왕복하는 자체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KTX 혹은 SRT열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과 현대호텔 패키지 이용고객을 위해 목포역 혹은 현대호텔에서 파인비치 골프장까지 무료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