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늘(22일) 미니 9집 '빌런스'로 컴백 …'평행세계 시리즈 첫선'

타이틀곡 'OOTD' 로 폭발할 나르시시즘 '빌런 변신'

2024-11-22     강연우 기자
그룹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 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가 평행세계 시리즈의 첫선을 보인다.

드림캐쳐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빌런스'(VillainS)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 '오오티디'(OOTD)는 오늘의 패션을 뜻하는 '아웃핏 오브 더 데이'(Outfit Of The Day)의 약자로, 자신감을 넘어 나르시시즘에 다다른 모습을 표현했다. 드림캐쳐는 '오오티디'를 통해 빌런으로 완벽 변신, 그룹의 정체성을 더욱 견고히 다지며 전 세계 케이팝(K-POP)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그룹

또한 이번 앨범에는 '인드로: 디스 마이 패션'(Intro : This My Fashion)을 비롯해 강인한 신념이 돋보이는 '라이징'(Rising), 자유를 갈망하는 가사가 눈길을 끄는 '쉐터'(Shatter),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위 아 영'(We Are Young)까지 수록돼 드림캐쳐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까지 확인할 수 있다.

컴백 프로모션 속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또 한 번의 레전드 콘셉트를 예고한 드림캐쳐. 두 가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콘셉추얼한 비주얼을 자랑한 이들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이 느껴지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무대를 궁금하게 만드는 댄스 프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기대감을 높여왔다.

매 앨범마다 흥미로운 소재로 스토리를 풀어내며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온 드림캐쳐인 만큼, 평행세계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인 '빌런스'로 새로운 메시지를 전할 이들의 활약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악인의 이야기로 돌아오는 드림캐쳐의 '빌런스'는 11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