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샤오미TV 런칭 기념 최대 10% 할인 선봬

오는 2일까지 샤오미 신제품 TV 및 쿠팡 직수입 품목 등 700여개 제품 마련

2024-11-30     민경식 기자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쿠팡이 오는 2일까지 각종 카테고리의 수입 상품 700여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쿠팡수입 반짝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 주요상품은 쿠팡이 직수입해 내놓고 있는 ‘샤오미TV A 프로’ 시리즈다. 이달 초 국내에 정식 론칭한 A 프로 시리즈는 가격과 성능을 겸비했다는 평을 받는다. 제품은 총 3가지 사이즈(50인치, 55인치, 65인치)로 구성됐으며, 모두 검정 단일색이다.  기획전 기간에 A 프로 시리즈를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샤오미 정식 A/S 센터를 통한 2년 워런티를 지원한다. 또한,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 다음날 전문 기사가 직접 배송·설치하는 ‘로켓설치’도 선택 가능하다.  이밖에도, 전자제품·수입식품·테이블웨어·홈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을 펼친다. 주요 할인상품은 △ASUS 가성비 노트북 라인업 (최대 29% 할인) △인기 헬스보충식품 BSN 신타6 프로틴파우더 (최대 40% 즉시할인) △인기 캠핑브랜드 스탠리 (최대 10% 할인)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이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지닌 수입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겨울을 따듯하고 알차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