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최후의 전쟁, 그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다!" 윌라, 『노량』 오디오북 공개
- 이순신의 가장 치열했던 전쟁, 노량해전을 생생하게 전하는 오디오북
- ‘명량’, ‘한산’에 이은 이순신 3부작 마지막 작품
- 김형윤, 박주호, 이유태, 홍종진 등 전문 성우진 낭독으로 생생한 현장감과 긴장감 선사
2024-12-18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이순신 3부작의 최종작인 박은우 작가의 <노량>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노량>은 ‘명량’, ‘한산’에 이어 이순신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진왜란 발발 후 7년간의 전쟁을 심판하는 최후의 전쟁인 노량해전이 숨 막히는 긴장감 속 펼쳐진다.
이번 오디오북은 이순신 생애 가장 치열했던 마지막 전투인 노량해전을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열한 격전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20일(수)에 동명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윌라를 통해 <노량> 오디오북을 미리 감상하면 작품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디오북 낭독에는 김형윤, 박주호, 이유태, 홍종진 등 낭독 경험이 풍부한 전문 성우진이 참여해, 치열한 전투의 현장감을 극대화하며 구독자들을 몰입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성우들의 뛰어난 열연이 인물들의 감정과 상황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해 마치 전장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 가슴 울리는 감동을 전한다.
윌라는 이 외에도 역사 소설 카테고리의 인기 오디오북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조정래 <태백산맥>, <아리랑>, 김진명 <고구려>, 오세영 <자산어보>, <베니스의 개성상인> 등 베스트셀러 오디오북을 만나볼 수 있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이번 오디오북을 통해 이순신 장군 마지막 전투의 열기와 그 감동을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는 20일(수)에 개봉하는 영화 ‘노량’ 관람 전, 윌라 오디오북으로 벅차오르는 감동을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