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 "교육가족 및 시민, 부산교육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
2025-01-02 심혜지 기자
매일일보 = 심혜지 기자 | 부산시교육청은 2일 오전 9시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시교육청 4층 대강당에서 2024 시무식을 개최했다.
시무식에는 하 교육감을 비롯 본청 전직원, 교육장, 직속기관장, 3급 도서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시교육청은 2023년 작년 한해 교육부주관 시도교육청 평가에서 ‘최우수 교육청’으로 선정되어 부산발 교육정책의 우수함을 인정받았으며, 2023년도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에서도 최하위에서 '전국 시도교육청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먼저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부산교육청이 신뢰받는 교육청, 사랑받는 교육청으로 거듭나게 된 것은 부산교육 가족과 직원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 교육감은 “올해 갑진년(甲辰年)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교육발전 특구 추진을 통해 교육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 지방시대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학력, 늘봄, 복지 등 모든 분야에서 단 한 명의 아이도 놓치지 않는 빈틈없는 부산교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교육가족 그리고 부산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