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오늘(10일) '으랏차차(갓차)'로 정식 데뷔…'신흥 퍼포돌'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 ·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가 오늘(1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올아워즈'(ALL OURS)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번 데뷔앨범에는 '드리프트'(Drift), '으랏차차(갓차)'(GOTCHA), '와오 와오'(WAO WAO), '레이서'(Racer), '올아워즈' 등 올아워즈의 거침없는 패기가 돋보이는 다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으랏차차(갓차)'는 시작부터 끝까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올아워즈의 강한 의지로 새해 케이팝(KPOP)계를 제대로 흔들 예정이다.
올아워즈는 건호(KUNHO), 유민(YOUMIN), 제이든(XAYDEN), 민제(MINJE), 마사미(MASAMI), 현빈(HYUNBIN), 온(ON:N) 등 일곱 멤버로 구성된 이든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보이 그룹이다.
팀명 올아워즈(ALL(H)OURS)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과거 JYP엔터테인먼트의 부사장으로 투피엠(2PM),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등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총괄했던 조해성 대표가 직접 올아워즈의 제작에 참여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그룹을 탄생시켰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인 올아워즈는 '신흥 퍼포돌'의 기대에 부응하며 케이팝계에 꽉 찬 존재감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올아워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올아워즈'는 1월 10일 오후 6시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 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