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신곡 '어글리' 뮤비 티저 공개 …'겁없는 악동 변신'
미니 2집 '언: 신' 1월 22일 발매
그룹 이븐(EVNNE·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이 두 번째 미니 앨범 '언: 신'(Un: SEEN) 타이틀곡 '어글리'(UGL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븐은 오늘(16일)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언: 신'의 컴백 타이틀곡인 '어글리'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강렬한 무드를 드러내며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압도적인 퀄리티를 예고하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번 1차 티저 영상에서 이븐은 개성 넘치는 7인의 악동들로 변신해 거침없는 분위기를 드러냈다. 무리에 둘려싸여 있거나 상처를 입거나 어디론가 뛰어가는 장면들을 표현해 풀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중간마다 담기는 클로즈업샷에서 이븐은 거친 외면 속 여린 내면의 숨겨진 서사를 예고하는듯 짙은 눈빛과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표정으로 시선을 고정시킨다.
무엇보다 이번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어글리'의 일부 베일이 벗겨지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어글리'의 핵심 멜로디이자 가사인 '겟 어글리. 아이 러브 잇'(Get ugly. I love it)가 반복된 데 이어 '겁이라곤 없는 듯 Get ugly' 부분이 공개되면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와 임팩트 넘치는 가사로 업그레이드 해 돌아옴을 예고했다. 이 가사들이 노래 제목 '어글리'와는 어떠한 연결고리를 이어가게 될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컴백 타이틀곡 '어글리'는 자유분방한 악동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는 곡으로 '어글리'라는 가사로 유쾌하면서도 거침없이 주제를 표현한 트랙이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이븐 특유의 강렬한 음색이 만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언: 신'에는 타이틀곡 '어글리'를 비롯해 수록곡 '시럽'(SYRUP), 'K.O.(킵 온)'(Keep On), '체이스'(Chase), '페스타'(Festa)까지 총 5트랙으로 선보이며, 한계의 영역을 허물며 보다 짙어진 아이덴티티로 돌아와 눈부신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븐은 오는 1월 22일 오후 6시 국내외 온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언: 신'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