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데뷔 후 첫 OST 가창
1월 19일 '환승연애3' OST '아이 워너 노' 발매 상대방의 사소한 모습까지 하나하나 알고싶은 설렘을 표현한 곡
2024-01-19 강연우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장하오가 '환승연애3'을 통해 데뷔 후 첫 OST를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오늘(19일) 오후 6시 네 번째 OST인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의 '아이 워너 노'(I WANNA KNOW)를 발매한다.
장하오의 '아이 워너 노'는 상대방의 사소한 모습까지 하나하나 알고싶은 설렘을 표현한 노래다.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피아노 라인이 청량한 느낌을 더해주며 장하오의 따뜻한 음색이 더해져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장하오가 데뷔한 후 처음으로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장하오가 탄탄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최근 본격 러브라인 형성을 예고하는 등 공개 3주 만에 각종 화제를 일으키며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는 '환승연애3'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OST Part 4 장하오의 '아이 워너 노'는 1월 19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과몰입을 부르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