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男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브랜드관 신설…해외 직구 역량 강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전략적 제휴 강화
2025-01-21 민경식 기자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SSG닷컴이 22일부터 국내 처음으로 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MR 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초 여성 럭셔리 플랫폼인 네타포르테를 선보인 데 이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계열 두번째 공식 브랜드관 개장으로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강화한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탄생한 전세계 유일의 남성 럭셔리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톰 포드 등 500여개 글로벌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를 유치했다. 다양한 브랜드의 단독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아이템 등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까지 각종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미스터포터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하는 PB(자체 브랜드) 상품인 ‘미스터 피’는 쓱닷컴의 남성 패션 MD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캐주얼, 비즈니스캐주얼을 포괄하는 토털 남성복 브랜드 ‘미스터 피’는 아우터, 상하의, 슈즈, 벨트, 가방 등 각종 아이템을 내놓는다. 고품질, 차별화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이 특징으로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각광받고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외화 결제, 교환 반품 등 배송 단계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믿고 사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해외직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