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재환, 오늘(24일) 새 싱글 '포니테일' 발매
가수 김재환이 자신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음악으로 돌아온다.
김재환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포니테일'(Ponytail)을 발매한다.
'포니테일'은 펑키한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조화로운 펑크 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김재환과 히트곡 메이커 박우상 프로듀서가 힘을 합쳐 완성도를 높였으며,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마음을 얻고 싶어하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김재환은 세련되고 다채로운 음색으로 '포니테일'을 트렌디하게 완성했다. 여기에 레트로와 트렌드의 절묘한 만남이 돋보이는 가사와 김재환만의 그루브를 살린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듣는 이들에게 즐거운 웃음과 에너지를 선물한다. 또 중독성 넘치는 캐치한 후렴구와 유쾌한 랩 파트가 김재환만의 파워풀한 보이스, 알앤비(R&B)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폭발적인 시너지를 낸다.
김재환은 '포니테일'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또 한 번 음악적 성장을 몸소 입증했다. 김재환은 듣기만 해도 몸을 들썩이게 하는 음악과 김재환의 밝은 에너지가 담긴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증명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낼 예정이다.
앞서 김재환은 레트로하면서도 유니크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김재환이 '포니테일'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김재환의 새 싱글 '포니테일'은 1월 24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