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프마케팅,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페이즈 기프트 웹사이트서 내달 4일까지 실시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쿠프마케팅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기프트카드와 지류 상품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회사 한국페이즈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며, 페이즈 기프트(Pay’s gift) 웹사이트에서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인기 기프트카드 및 지류 상품권 6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페이즈 외식통합 기프트카드(5·10만원권)’, ‘아웃백 기프트카드(5·10만원권)’, ‘롯데GRS 기프트카드(1·3·5·10만원권·선물용 패키지)’ 등 3종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5000원·1만원권)’, ‘SPC 상품권(1만원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1·5·10·50만원권)’ 등 3종의 지류 상품권을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는 페이즈 기프트 웹사이트 내 기프트카드 페이지에 문의를 남기면 된다. 최소 구매 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100만원 이상 구입 시 할인이 적용된다.
전우정 쿠프마케팅 대표는 “임직원, 고객, 거래처 대상 설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기프트카드와 지류 상품권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즈 외식통합 기프트카드는 37개의 다양한 외식 및 카페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금액권 형태로 잔액을 관리할 수 있다. 롯데GRS 기프트카드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플레이팅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