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국회의원 이창근 예비후보, 설명절 맞이 전통시장 방문

2024-02-08     나헌영 기자

매일일보 = 나헌영 기자  |  국민의힘 하남시 국회의원 이창근 예비후보는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유관단체 방문에 이어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했다.

이창근 예비후보는 시·도의원과 주요 당직자 20여 명과 함께 설 대목을 맞은 신장시장과 덕풍시장, 석바대시장을 돌며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찾은 시민들께 명절 인사를 드리며 설 명절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 5~7일 이 후보는 경기상운, 하남시 버스환승공영차고지를 찾아 버스기사님들께 인사하고 연이어 대한노인회 하남지회, 광주향교, 지역 유관단체, 보훈단체, 복지단체, 장애인단체, 우체국, 환경미화원 대기소 등을 잇달아 방문해 설 명절 인사를 나누고 격려했다. 하남시 국회의원 이창근 예비후보는 “지난 4일 일요일 장날에는 덕풍전통시장에 모처럼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활기 찾지만, 여전히 소상공인 분들은 힘들어 하시는 게 현재 경제상황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며 “어려운 가운데 구정 연휴시기 만큼은 함께 나누고 서로 격려하는 훈훈한 시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모든 시민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기원했다. 국민의힘 하남시 국회의원 이창근 예비후보와 시·도의원들은 지난 한 해 고물가와 경기침제로 힘든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정취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지역인 원도심의 도심인프라 활성화 방향과 지역 균형발전 정책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 전했다.